ICON 주문 및
고객상담 전화

080-010-9849
무료 전화입니다.
9시~19시 이용가능

ICON 온라인 주문

클릭하시면 사이트
로 연결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라보타치를
검색해보세요.

(주)우신라보타치

ENGLISH
NEWS

NEWS

공지사항

특허청 ‘제55회 발명의 날’ 산업포상 수상
글쓴이 관리자 (IP: *.36.193.91) 작성일 2020-06-29 13:45 조회수 6,256

 

 

 

[월간 CEO&]우신라보타치 남택수 대표이사, 특허청 ‘제55회 발명의 날’ 산업포상 수상



정세균 국무총리, 이장섭 국회의원, 정상조 국가지식재산위원장을 비롯해 발명 유관단체장, 발명가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 산업발전에 기여한 발명유공자 79명에 대한 포상과 최고의 혁신발명가에게 수여되는 올해의 발명왕 시상이 이뤄졌다. 기념식에는 발명유공자에 대한 시상식과 더불어 발명품 전시관이 마련됐다. 수상자의 주요 발명품 전시뿐만 아니라 발명으로 극복하는 재난 위기, K-방역이라는 주제로 특별전시가 진행됐다. 

박원주 특허청장은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힘들어하는 지금, 발명의 힘으로 위기를 극복해야 한다”며 “국민의 창의적 DNA로 위기를 기회로 바꾸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발명 문화 확산을 위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우신라보타치 남택수 대표이사는 "저는 "콜롬부스 달걀"이라는 속언을 좋아하고 자주 인용합니다. 세상의 많은 위대한 발명이 이런 단순한 생각의 전환에서 비록되기 때문이라 생각하는 이유여서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생각의 전환만으로는 좋은 발명을 할순 없고 부단히 노력하고 꿈에서도 나올 만큼 끈임없이 생각하고 고민하는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우신라보타치는 크게 두가지 기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패치" 그리고 "오랄필름" , 이러한 기술을 의약품. 화장품 및 식품등 다양한 영역에 응용하여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항간에서는 이미 old fashion이라고 이러한 개발 영역을 폄하하시는 분도 있을지 모르지만, 앞에 언급한 콜롬부스 달걀의 속언처념 단순한 생각의 전환으로 이세상에 없는  이노베이티브한 제품개발ㅡ  예를들어 비주사형 인슐린구강 필름 제제 그리고 노년층의 근육강화용 패치등 의약품 중심의ㅡPipeline을 진행중이며, 향후 5년내 이러한 독보적인 기술이 세상에 빛을 보길  기원하는 바입니다. 저희는  비록 규모가 크지 않은 중소기업 이지만  패치 밎 오랄필름 개발 생산에 집중하여 서울 구로에 자체 중앙연구소 그리고 전북TP에 연구분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송도 및 유럽 슬로비니아에 패치 및 오랄필름 생산 설비기반을 이미 이룩하였고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진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성실히 제 의견을  존중해주는 함윤범 연구소장  그리고 필요하면 토요일에도 자진해서 출근해서 연구에 매진하는 연구원들께 본 상을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수상소감을 말했다.